MY MENU

치유상담클리닉

제목

용납의 사랑

작성자
치유상담클리닉
작성일
2012.08.1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04
내용

 

샬롬!

 

하나님께서 가정에 보내주신 두 따님은 가장 소중한 선물이며 예수님을 통해서 아름답게 만드신 하나님의 작품입니다,

 

그러므로 이제 부모님께서 두 딸을 바라볼 때아다 소중한 선물을 보내주신 주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찾기 위해 기도하고 또한 모든 순간을 인도하시는  주님의 뜻을 따라 자녀를 용납하는 사랑을 구하시면서 가족의 화평을 회복하실 때입니다.

 

서로 다른 두 딸이 충돌하는 것은 상대적인 성향 때문인데 받아주려는 마음보다 맞추어야 한다는 기준으로 요구하기 때문에 일어나는 해결할 수 없는 끝없는 부딪침입니다.

 

하지만 일상생활에서의 부딪침은 우리의 신앙생활 가운데 가장 중요한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모두 빼앗아 가기 때문에 가족의 문제가 갈수록 커지게 됩니다.

 

특히 예수를 믿는 가족은 십자가 보혈의 사랑을 나누는 축복의 가정이므로 주님의 말씀 가운데 서로 용납하는 사랑을 실천하지 않을 때는 더욱 힘들어지도록 방해하는 싸움이 계속되면서 분쟁이 일어나는 위험이 몰려오므로 늘 기도로 무장해야 합니다.

 

이제 모든 문제의 해결을 위해 주님 사랑의 말씀으로 새로워지는 소중한 믿음의 가정 위에 임하는 하나님의 역사를 바라보면서 가정예배로 연합되는 기도를 드리시도록 간구합니다.

 

오직 주님의 말씀 안에서 서로를 가장 귀히 여기는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으로 회복되면서 가족의 평화로 새로운 힘을 얻고 나면 힘든 문제를 안고 살아가는 또 다른 가족들의 아픈 마음을 위로하고 도와주는 놀라운 사랑을 실천하는 강건한 가정으로 세워지는 역사의 체험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면서 진정한 감사를 드리는 가정이 되실 것을 확신합니다.

 

 

-  치유상담클리닉 가족치료상담 -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