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힐링 나눔터

제목

세월호...! 기도합니다...!

작성자
아가페슐레
작성일
2014.05.2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087
내용

 

세월호...! 기도합니다...!

 

세월호의 고통으로 힘든 사람들을 위한 기도입니다!

 

하나님!

 

세월호의 참사로 인해 고통받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더욱이 관심받지 못하여 더욱 외로운 일반인들의 가족을 돌아보시옵소서!

 

또한 어린 나이에 홀로 남아 상황을 받아들일 힘이 없는 어린이들을 위해 깊이깊이 간구합니다!

 

특별히 초등 1학년으로 홀로 남은 조요셉군의 마음을 어루만져주셔서 오직 하나님의 사랑으로 새로운 삶을 찾는 역사를 주시옵소서.

 

일찍이 요셉의 이름을 붙여주신 하나님의 뜻이 있는 줄 아오니 그 뜻을 이루기까지 요셉이의 마음에 세상이 줄 수 없고 알 수 없는 크고 비밀한 일을 예비하여 주시고 그 길을 온전히 따라갈 수 있도록 요셉의 모든 삶의 환경을 성령의 은혜와 말씀의 능력으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요셉이를 돌보시는 외삼촌과 외숙모님, 외할머니의 마음에 큰 힘을 주셔서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요셉이의 성장과정을 잘 지켜줄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저의 아가페슐레와 그 가족간의 관계가 형성되어 요셉이와 가족들의 마음에 성령과 말씀의 권능으로 힐링이 일어나도록 도울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저희가 알지 못하오나 세월호에서의 일반인들과 가족들을 위해, 또한 단원고의 학생들과 교사들, 그들의 가족들을 위해 기도하오니 주님의 강권적인 사랑의 능력과 위로의 힘으로 속히 치유와 회복이 일어나 새로운 삶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역사해 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 아멘 -

 

www.아가페슐레.com 

 

힐링센터/치유상담클리닉/힐링학교/힐링교회

 

 

0
0
  • 라헬

    아멘! 모든 일이 하나님 아버지 안에서 이루어짐을 믿습니다. 너무나도 어렵고 힘든 상황 가운데 처해있지만, 요셉이를 가장 사랑하시는 주님께서 요셉이를 보호하시고 돌보아주실 것을 믿습니다. 요셉이가 주님의 크신 계획 안에서 온전히 쓰임받기를 간절히 소망하고 기도합니다!

    9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